LOADING... 글/그림 :

LOADING...

LOADING...

밤이 되면 나는

밤이 되면 나는3권

브랜드

학산코믹스

장르

액션/판타지

글/그림작가

Yu Masuko/Kakeru Ninomae

가격

5,000원

완결여부

발행중

발행일

2021-09-15

판매처

작품정보

8년 전, 사랑하는 누나가 살해당했다. 복수를 맹세한 와타루는 가해자 중 하나인 사카모토를 죽이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이에 대한 대가로 경찰의 의심을 사게 된다. 미스미 형사는 와타루를 유인한기 위한 함정을 파고서 와타루와 「시미즈가와 사건」관계자들을 폐교에 불러모은다. 미스미의 노림수, 그것은 터무니없을 정도의 참극이었는데―.

작가소개

<원작-Yuu Masuko> 

3권 후반부를 그릴 때 2주 가까이 몸상태가 안 좋아 식은땀을 흘리면서 그렸습니다만, 단행본에서는 제대로 수정하였습니다! 협력해 주신 스태프 여러분, 담당편집자 여러분, 그리고 단행본을 구입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3권이 되었습니다. 

<그림-Kakeru Ninomae >

사슴벌레나 꽃무지의 표본을 모으곤 한다. 곤충표본 직판장에 가면 나와 마찬가지로 곤충의 매력에 사로잡힌 사람들을 잔뜩 만날 수 있다. 그 열광을 지탱해주는 요인 중 하나는 역시 「종류의 다양함」이 아닐까 싶다. 다양함 속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발견하는 즐거움은 아이돌이나 포켓몬을 좋아하는 것과 비슷하지 않을까 싶은데, 지구에 존재하는 모든 생물종의 약 70%가 곤충이라고 하니 그 깊이가 장난이 아니다. 슬슬 표본상자를 추가로 구입해야 할 것 같다. 


비고

꿈속에서 펼쳐지는 크라임 서스펜스의 개막!!

8년 전, 누나가 살해당했다. 가해자는 악마 같은 세 명의 청소년들.「소년법」에 의해 얼굴도, 이름도 알려지지 않고 반성하는 기색 없이 형기를 마친 그들을 도저히 용서할 수 없었다. 그래서 복수를 결심했다. 악마를 사냥하는 꿈과 같은 힘으로-.